히어로즈 소식

보도기사 / 인터뷰

제목 [2018년을 빛낼 퍼스트 굿 브랜드] 레전드히어로즈, 실내 스크린 스포츠로 놀이문화 선도
등록일 2018.01.02 조회 13,483

 

헤드라인: 2018년을 빛낼 퍼스트 굿 브랜드 - 레전드히어로즈, 실내 스크린 스포츠로 놀이문화 선도

 

매체: 동아일보

 

게재일: 2017. 12. 27

  

 

레전드 히어로즈는 스포츠와 정보기술(IT)을 결합시킨 신개념 실내 스크린 스포츠 테마파크로서 새로운 실내 놀이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. 도심 속에서 쉽게 즐기기 힘든 다양한 인기 스포츠를 실감나는 스크린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. 특히 아이부터 어른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게임들로 구성되어 있어 친구나 연인뿐만 아니라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이용객들도 많이 찾고 있다. 실내에서 이루어지는 만큼 날씨나 장소의 제약 없이 평소 즐기기 어려웠던 스포츠를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다는 것이 레전드 히어로즈의 가장 큰 인기 요인이다. 또한, 뛰어난 그래픽과 최첨단 센서로 생동감과 현실감을 최대화해 실제 스포츠를 즐기는 듯한 몰입감을 제공한다. 

자체적으로 개발하고 있는 새로운 시스템들이 지속적으로 추가되고 있어 매장을 다시 찾는 이용자들도 점차 많아지고 있다. 6월 말 야구, 축구, 양궁, 사격 등 10여 가지의 스크린 스포츠로 론칭한 이후 11월에는 승마, 컬링, 볼링 등의 시스템이 추가되어 더욱 다양한 스크린 스포츠를 즐길 수 있게 됐다.


현재 강남점을 운영 중인 레전드 히어로즈는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, 서울 잠실 제2롯데월드를 비롯해 동대문과 경기 의정부, 광주, 대구 등 전국 주요 쇼핑테마파크에 잇따라 입점할 계획이다.

레전드 히어로즈를 운영하는 클라우드게이트의 오동석 대표는 “평소 접하기 힘든 다양한 스포츠를 스크린으로 구현해 야외에서 즐기는 실제 스포츠에 비해 안전하면서도 적은 비용으로 실제와 같은 느낌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실내 놀이문화를 만들어 갈 예정”이라며 “게임 개발을 통해 쌓은 탄탄한 기술력과 차별화된 콘텐츠를 바탕으로 세계적인 실내 스크린 스포츠 회사로 성장하겠다”고 밝혔다.

 

기사원문 확인하기 [링크

 

 


Top